2025-1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신청 안내
1. 수강변경(정정)
대상 |
변경(정정) 기간 |
시간 |
방법 |
전 학년 (1~4학년) |
3. 6.(목) ~ 3. 7.(금), 3.10.(월) |
10:00 - 17:00 |
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(본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) |
-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여석이 있을 경우 변경 기간에 온라인 수강신청
(* DU실용영어(1) 교과목은 학과 또는 단대 개설 수업을 수강하여야 하며 졸업 등의 사유로 타단대
수업을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수강허가를 신청할 수 있음)
- 수강인원 초과로 수강신청이 불가할 경우, 온라인 수강허가 신청(담당교수 승인 필요)
- 수강변경 내역에 대한 LMS반영은 변경 다음날 부터 적용됨
- 폐강공고 : 3. 12.(수) 예정
2. 수강허가 신청
가. 수강허가 신청 방법: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
나. 수강허가 신청 및 승인 기간
구분 |
수강허가 신청(학생) |
수강허가 승인(담당 교수) |
기간 |
3. 6.(목) 10:00 ~ 3. 7.(금) 17:00 |
3. 6.(목) 10:00 ~ 3. 7.(금) 20:00 |
다. 수강허가 신청 및 수강허가 승인 절차
1) 학생(수강허가 신청)
가) 수강허가 신청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 수업업무 ▶ 신청업무 ▶ 수강허가 신청 ▶ 과목검색(수강번호, 교수명, 교과목명 중 택1) ▶ 희망 과목 선택 후 수강허가 신청 클릭 ▶ 사유 입력 ▶ 수강허가신청 클릭 ▶ 닫기
나) 수강허가 확인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 수업업무 ▶ 신청업무 ▶ 수강허가 신청 ▶ 수강허가신청 내역 상태표시 확인